본문 바로가기

hot keyword

곽철용 명대사 김응수 명대사 묻고더블로가 !! 타짜이야기 곽철용CF 김응수CF 그땐깡패가되는거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짜3 이후 타짜2 제조명을 넘어 타짜1 제조명 인기역주행중인 CF스타로 거듭난 묻고더블로가!!

짜1의 악역캐릭터 "곽철용" 배우 김응수 아저씨의 여러 명대사와 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06년도 작품인 타짜1의 출연자 배우 김응수 아저씨의 배역인 곽철용이 왜 갑자기 큰 인기를 얻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2019년 9월에 개봉한 타짜3 : "원 아이드 잭" 이 개봉 했습니다. 다들 참 많이 기대를 했었지만

원작만 후속작이 없다고 했던가요 ..

타짜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탓 일까요 .. 아니면 작품이 ... 아무튼


타짜3 : 원 아이드 잭 평점과 타짜1의 평점 차이는 큽니다. 누구는 재미있게 보셨을 수도 있을테지만

대부분의 타짜팬들은 실망이 많이 컸던거 같습니다.



타짜3 .. 시무룩 ..

타짜3 : "원 아이드 잭"에 대해 실망한 관객들은 전작을 그리워 하며, 정주행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타짜2 제조명 제평가 ㅋㅋㅋ 타짜2 명작설 이런말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타짜2 짜리 짜리 횽 ~



타짜2를 보며, 또 다시 사람들은 원작을 더 많이 그리워하게 되어 타자1을 너도 나도 다 정주행을 하게 되었는데 왠걸 어릴때 보던 그냥 악역에 호구였던 곽철용이 나이 들어 13년 후에 보게 되니 그냥 악역이 아니 였던 것 입니다.



요즘 시대 먹고 살기도 .. 착실하게 보험도 넣는 사람이 였습니다.(미래를 생각하는 사람이였습니다.)

"나 깡패 아니다, 나도 적금 붓고 보험들고 산다"


한 여자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같은 순애보를 보여주는 남자였습니다. (순정이 있는 남자였던것입니다.)

"화란아 나도 수정이 있다,

니가 이런식으로 내 순정을 짓밟으면

마! 그때는 깡패가 되는거야!"


배신자를 쉽게 찾아 낼 수 있는 뛰어난 두뇌를 소유하며, 즉각 처리 할 수 있는 행동력 소유자(뇌섹남)

"카메라도 안되고, 약도 안되고, 이 안에 배신자가 있다.

이게 내 결론이다"



현대인들이 가장 부러워 하는 것이죠.

현실을 뒤로 한채 꿈을 향해 모험 하는 것 도전 정신 (직장때려치고 내꿈을 찾아간다!!!)

"묻고 더블로 가"


상대를 말로 설득하는 능력, 말 한마디로 잃은 전부를 되 찾는 능력(말빨이 장난 아니다)

"경우라 .. 막말로 세상에 경우란 경우는 우리가 다 어기고

살지만 .. 너하고 난 경우 따져야지. 근데? 본래 그 건 내 돈

아니였냐? 이 경운 원래 쇼당이 안 붙지"


어릴적부터 꿈을 향해 끝없는 노력을 하는 끈기 있는 남자 경쟁자와의 싸움에서 절대 밀리지 않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는 남자(노력형)

"내가 달건이 생활을 열일곱에 시작했다.

그 나이 때 달건이 시작한 놈들이 백명이다 치면.. 지금 나만큼 사는 놈은 나 혼자 뿐이야.

나는 어떻게 여기까지왔느냐? 잘난 놈 제끼고,

못난 놈 보내고, 안경잽이같이 배신하는 새끼들 다 죽였다."



상대필요한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매너남)

"애들아 저분이 담이 작으시댄다.

뒤에 가서 담좀 키워드려라"


승부에 승복 할 줄 아는 자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다음을 기약 하는자(도전하는 정신)

"한 끗으로 5억을 태워 ? 너 다음에 한판 더해"

이렇게 많은 명대사가 많았네요.

하나 하나 보니 정말 악역이라고 보다는 주인공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곽철용

어릴 때는 배우 김혜수의 몸매와 주인공 고니에만 중점으로 봤었는데, 나이가 들고 다시 보니 곽철용의

매력에 흠뻑 빠진 것 같 습니다.

이 인기를 몰아 CF스타로 등극한 요즘 곽철용 배우 김응수 아저씨 CF 몇개를 보여드리고 오늘 인물탐구

타짜1 곽철용 배우 김응수 아저씨 편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햄버거 광고, 맥주 광고, 치킨 광고, 화장품 광고 CF스타 맞네요 ㅎㄷㄷ

그땐 피부 깡패가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 광고 ㅋㅋㅋㅋ 너무 웃긴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